테드옹의 VFX
Gnomon workshop - Lookdev in Arnold Houdini 본문
- State Vector
: Geometry에 Intrinsic하게 존재하는 어트리뷰트들
- User Data
: Geomety에 존재하는 SOP 어트리뷰트들
- Random
- Ramp
- Range
- Mix RGBA
- Flat
[Displacemnet]
- Triplaner (보통 Image RGBA를 인풋으로 받음)
: UV가 없을 때 대체용으로 사용 가능..?
Coord Space가 World이고 Scale이 1이면 1m프로젝션을 진행하고 타일링을 한다. 시뮬레이션에 Tripalner하면 텍스쳐는 고정인데 RBD piece만 날아다님. Pref로 설정하면 rest어트리뷰트를 사용할 수 있음
- 값이 이상해보이면 add를 해서 미드포인트를 바꿔줄 수도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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