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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드옹의 VFX

Gnomon workshop - Lookdev in Arnold Houdini 본문

Houdini

Gnomon workshop - Lookdev in Arnold Houdini

Tedd_Kim 2023. 7. 30. 14:07

- State Vector 

: Geometry에 Intrinsic하게 존재하는 어트리뷰트들

- User Data

: Geomety에 존재하는 SOP 어트리뷰트들

- Random

- Ramp

- Range

- Mix RGBA

- Flat

 

[Displacemnet]

- Triplaner (보통 Image RGBA를 인풋으로 받음)

: UV가 없을 때 대체용으로 사용 가능..? 

Coord Space가 World이고 Scale이 1이면 1m프로젝션을 진행하고 타일링을 한다. 시뮬레이션에 Tripalner하면 텍스쳐는 고정인데 RBD piece만 날아다님. Pref로 설정하면 rest어트리뷰트를 사용할 수 있음

- 값이 이상해보이면 add를 해서 미드포인트를 바꿔줄 수도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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